홈 >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아이쓰리시스템은 1998년 센서 전문업체로 창업하여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지금은 적외선 검출기, X-Ray 센서는 물론, 이와 관련된 영상 부품의 최고전문업체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적외선 센서는 군사적 전략물자로 분류되어 개발을 위한 기술적 정보의 교류가 극히 제한되는 환경에서 개발을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대한민국 군의 전력화뿐 아니라 보수적인 세계 군수시장에도 수출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 비해서 비교적 짧은 개발기간과 적은 연구비에도 불구하고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산·​학·연의 모범적인 협력에 기인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이쓰리시스템은 적외선 선진국보다 30년 늦게 연구개발을 시작했지만, 냉각형 적외선 검출기의 경우는 QVGA급, VGA급의 개발과 양산을 통해 대한민국 전력화를 이루었고, 2019년 130만 화소급을 개발하여 선진국과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였습니다. 특히 비냉각 적외선 검출기의 경우, 12㎛ 피치 XGA급 화소 검출기를 미국 외 국가 중 처음으로 개발하는 등 우수한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쓰리시스템은 기술적 측면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이중대역 및 고온동작 적외선 검출기와 8㎛ 피치의 비냉각 적외선 검출기를 출시하여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방산업에는 기술 경쟁력이 높은 부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뿐 아니라, 향후 성장이 예견되는 비대면 시스템 사업과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에 대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업의 창립 이념 측면에서는 고객의 경쟁력 강화와 가치 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가 흔들림 없이 힘을 합쳐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쓰리시스템 대표이사 정 한

연락처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5로 69 (관평동)
장동연구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26-32 (장동)
문지동사업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435 (문지동)
영업 : 070-4944-7733(국내) / 7734(해외)

이메일 : marketing@i3system.com

투자자 문의

Tel : 070-4162-0781

FAX : 042-931-2555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