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Contact Us English Russian Spanish
Company Profile
회사소개
개요
CEO's 인사말
걸어온길
수상 및 인증 내역
CEO's 인사말 > 회사소개 > CEO's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1998년도에 창업하여 적외선 센서 및 관련 시스템 분야의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여 왔습니다. 이 분야 국내 선구자로서 피할 수 없이 맞이한 척박한 개발 환경과 기술적 난관을 구성원들의 우직한 노력으로 지나 왔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로 320x240급 및 640x480급 화소의 냉각형 적외선 센서를 성공적으로 개발하여 2009년부터 여러 제품을 양산하여 군 전력화를 하였고, 최근 나로호를 통해 발사된 나로과학위성에 탑재되어 한반도 열 영상을 촬영한 적외선 센서도 당사의 제품이었습니다. 또한 비 냉각 적외선센서 분야에서는 볼로메터형 센서로 민수 시장에 진출하였고, 군사용으로는 차세대 소총에 장착하여 군 전력화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20년 동안 전략품목으로 수출입 통제 품목임에도 불구하고 기술 선진국으로부터 전량 수입에만 의존했던 적외선 센서를 국산화함으로써 군 전력 증강 및 외화 절감 효과를 이룩한 것입니다.

오늘의 성과는 저희의 노력과 더불어 군용 핵심 기술을 국산화 하려는 정부의 정책을 기반으로, 학계의 기초 지식과 방위사업청, 국방과학연구소, 국방기술품질원과 같은 정부 기관의 지도와 관리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적외선 센서의 개발과 전력화는 산학연 협력으로 이루어낸 국내 최고의 모범적 성과 중 하나라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발전의 바탕은 당연히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애정 어린 격려와 성원이었습니다. 모든 분 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제 저희는 적외선 센서 기술을 응용하여 X-Ray 센서와 같은 제품을 통해 민수 시장으로 진출 확장을 시작하였으며, 군사용 및 우주용으로도 증명된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수출을 통해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약이 아이쓰리시스템 뿐만 아니라, 국가의 발전에도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게 겸손한 자세로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쓰리 시스템 대표 이사 정 한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5로 69 (관평동) / 장동연구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26-32 (장동)
문지동사업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435 (문지동)
영업 (국내) : 042-360-2503, (해외) : 042-360-2505
Tel : 070-7784-2506, FAX : 042-931-2555
Copyright by i3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Top